티스토리 뷰
목차
다니고 감성우드 로우체어
가성비 좋은 접이식 캠핑의자를 혹시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번 다니고 감성우드 로우체어 관련한 포스팅이 큰 도움이 될 거라고 믿습니다.
다니고 감성우드 로우체어
이제는 따뜻한 봄이 바로 코앞까지 온 것 같아요.
지금 날씨는 캠핑하러 나가기 정말 좋은 날씨인 것 같은데요.
자연 속에서 힐링을 하면서 일상에서 벗어나 재충전의 기회, 그리고 가족 및 친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캠핑을 편하게 지내려면 캠핑의자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그런데 막상 구매하려면 캠핑의자 가격 차이가 심하기도 하고, 어떤 가격이 어느 정도 퀄리티를 보장하는지 쉽게 알 수가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1년 넘게 잘 사용해온 캠핑의자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격적으로 가성비도 정말 좋고, 퀄리티도 좋은 캠핑의자라고 생각하는 바로 [다니고]의 감성우드 로우체어입니다.
우선 의자와 같은 원단으로 제작된 전용 가방을 같이 주는데요.
아무래도 바닥에 펼치고 사용하는 의자이기 때문에 다리가 더러워질 수 있는데요.
전용 보관 가방에 쏙 넣어서 가지고 다니니까 트렁크나 뒤 칸이 더러워지지 않아서 참 좋았어요.
다니고 로우체어 상세 설명
원단은 600D 고밀도 폴리 옥스포드인데요.
PVC 코팅처리로 오염과 헤짐에 강한 원단이라서 내구성이 참 좋습니다.
자연스러운 우드패턴 도장이 원목감성을 더해주기 때문에 캠핑감성을 더 높여주는 것 같아요.
화이트나 베이지색의 캠핑장비들이 있으신 분들에게 딱 어울리는 감성이라고 생각됩니다.
단순히 디자인만 신경 쓴 게 아닌데요.
내하중 120kg을 견딜 수 있는 견고함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특히 하중분산 프레임 구조는 물론, 금속재료를 영구적으로 결합하는 데 사용되고 접합부의 강도가 강한 리벳못(rivet)를 들어가서 보기와 달리 정말 튼튼합니다.
앉았을 때 직접 피부에 닿는 팔걸이 부분은 또 고급원목인 느티나무 원목인데요.
팔은 얹을 때 끈적임 하나 없이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편안하게 팔을 걸칠 수 있습니다.
캠핑 갈 때 짐을 넣을 때 의자가 너무 크거나 접을 때 부피가 크면 차에 넣기 너무 힘들더라고요.
하지만 이 다니고 캠핑의자는 간단한 동작으로 쉽게 접을 수 있고, 이동과 보관이 너무 편리했습니다.
정말 튼튼하지만 알루미늄 소재 적용으로 2.2kg(*대형 기준) 수준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어른들은 대형 사이즈를 사용하면 딱 알맞을 것 같은데요.
아이를 위한 중형 사이즈(약 1.8kg)도 있으니 한번 같이 살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카키베이지가 있고, 저는 따뜻한 분위기가 좋아서 카키베이지를 1년 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토캠핑을 갈 때 사용하기도 하지만 몇 초 만에 쉽게 설치할 수 있어서 가볍게 피크닉 갈 때도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가격은 약 4만 원대로 형성되어 있어서 큰 부담이 없습니다.
이 정도 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이 가능한 건 유통마진이 없는 자체물류센터를 가지고 있어서라고 합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인 캠핑시즌이니 캠핑의자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