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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주요 줄거리
2019년 코미디 영화인 '더 허슬'은 재치와 경쟁, 그리고 예상치 못한 동지애의 유쾌한 조합을 보여주는 사기꾼 코미디 장르 작품입니다. 크리스 애디슨이 감독한 이 영화는 1988년 고전 '화려한 사기꾼들 (Dirty Rotten Scoundrels)'을 성별로 바꾼 형태입니다. 앤 해서웨이와 레벨 윌슨이 팀을 이룬 사기꾼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 영화는 사기에 재능이 있는 호주의 사기꾼인 페니 러스트(레벨 윌슨)를 소개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프랑스 리비에라 지방의 부유한 남자들을 목표로 사기행각을 펼치는 세련되고 교양 있는 영국 사기꾼 조세핀 체스터필드(앤 해서웨이)를 소개합니다. 페니는 시야를 넓히기로 결심하고 조세핀이 오랫동안 자신의 영역으로 생각해 온 프랑스 남부로 향하면서 이 둘은 마주칩니다. 페니를 잠재적인 위협으로 인식한 조세핀은 처음에는 속임수를 통해 경쟁자인 페니를 제거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유머러스한 만남과 서로의 재능을 인정한 후, 그들은 불안한 동맹을 맺고 새로운 도전에 동의합니다. 첫 번째로 젊은 기술 억만장자 토마스 웨스터버그(알렉스 샤프)로부터 50만 달러를 받은 사람이 영원히 떠날 것을 약속합니다. 조세핀과 페니는 서로를 능가하기 위해 수많은 변장과 페르소나를 채택하면서 점점 더 웃음을 자아냅니다. 조세핀의 세련되고 우아한 접근법은 페니의 더 즉흥적이고 슬랩스틱한 스타일과 충돌하여 영화의 원동력인 코미디 시너지를 만들어냅니다. '더 허슬'은 조세핀과 페니 사이의 진화하는 역동성에 대한 묘사에서 빛을 발합니다. 방해 행위와 일체감으로 가득 찬 그들의 경쟁 관계는 점차 깊은 존경심과 동지애를 드러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허슬'은 우정과 옳고 그름 사이의 흐릿한 경계에 대한 주제들을 자세히 들여다봅니다. 이 영화의 클라이맥스는 마지막 순간의 반전입니다. 그들은 가장 큰 성공이 혼자만의 노력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예상치 못한 협력관계에서 온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더 허슬'은 영화 시청자들에게 웃음, 반전, 그리고 가슴 아픈 순간들의 혼합을 제공합니다.
등장인물
'더 허슬'(2019)은 교묘한 줄거리의 반전과 코미디의 재치를 가져다주는 출연진들이 있습니다. 세련된 사기꾼인 조세핀 체스터필드 역을 맡은 앤 해서웨이는 프랑스 리비에라를 사기행각을 벌이는 그녀의 놀이터로 만듭니다. 그녀가 맡은 캐릭터의 섬세함, 지성, 그리고 교활함을 앤 해서웨이는 잘 표현합니다. 조세핀 체스터필드 조작의 달인으로, 그녀의 매력과 날카로운 재치를 사용하여 조세핀에게 미묘한 깊이를 가져옵니다. 그녀의 세련된 표면 아래의 취약성을 드러내는데, 이것은 캐릭터에 층을 더해지고 영화의 이야기를 풍부하게 합니다. 레벨 윌슨은 자신의 사기 행각에 거침없이 접근하는 호주 사기꾼 페니 러스트를 연기합니다. 윌슨의 부인할 수 없는 카리스마는 헤서웨이의 세련된 조세핀에 완벽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페니의 자신감과 독창적인 계획은 신체적 코미디를 전달할 수 있게 해주는 코미디 여배우로서의 윌슨의 강점을 보여줍니다. 알렉스 샤프는 조세핀과 페니의 표적이 되는 기술 억만장자 토마스 웨스터버그의 역할을 맡습니다. 순진한 모습과 예상치 못한 깊이의 혼합을 보여주는 토마스를 연기합니다. 자신만의 이야기, 도전, 그리고 놀라움을 가진 캐릭터의 복잡성을 통해 영화에 필수적인 요소를 더합니다. 또한 조연출들의 웃음, 음모, 그리고 도중에 많은 반전을 제공하면서 영화 '더 허슬'의 활기찬 분위기에 기여합니다. 주연들만큼 중심적이지는 않지만, 그들의 연기는 영화의 단점들의 성공과 주요 등장인물들의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개인적인 평가
코미디 영화의 열성적인 팬으로서, 저는 재밌는 스토리텔링과 기억에 남을 만한 연기를 이 영화에서 기대했습니다. 재능이 넘치는 앤 해서웨이와 레벨 윌슨이 주연한 '더 허슬'(2019)는 코미디 팬을 위한 영화처럼 보였습니다. 크리스 애디슨인 감독한 이 영화는 1988년 고전영화 "화려한 사기꾼들"을 성별에 맞게 리메이크한 것으로, 현대적이고 재치 있는 사기꾼 장르를 기대하게 했습니다. 그러나, 유명한 스타급 출연진에도 불구하고, '더 허슬'은 코미디적인 부분에서 신선함을 전달하는 데 부족했습니다. 시작부터 '더 허슬'은 주연들 사이에 매력적인 역동성을 설정합니다. 해서웨이의 조세핀 체스터필드는 정교함과 교활함의 전형인 반면, 윌슨의 페니 러스트는 더 거칠고 즉흥적인 접근법을 표현합니다. 이 대조는 코미디를 위해 무르익어가는 듯이 보이지만, 주연들의 케미스트리와 코미디를 보여주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부족한 독창성과 예측 가능한 개그가 펼쳐집니다. '더 허슬'의 핵심적인 문제들 중 하나는 진부한 표현과 고정관념에 대한 과도한 의존입니다. 이것은 코미디를 약화시킬 뿐만 아니라 구식으로 느껴집니다. 유머를 위한 이 영화의 시도는 종종 진정한 웃음을 자아내는 데 실패합니다. 각각의 장르에서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앤 해서웨이와 레벨 윌슨은 자신들의 강점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하는 각본에 제약을 받은 것처럼 보입니다. 세련되고 준비된 조세핀에 대한 해서웨이의 묘사는 때때로 설득력 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섬세함과 매력의 부족함이 과도하게 느껴집니다. 이와 비슷하게, 에너지가 넘치지만 페니라는 윌슨의 연기는 반복적이게 느껴집니다. 게다가, 영화의 속도와 줄거리 전개는 전체적으로 몰입감이 부족합니다. 영화의 하이라이트가 되기 위해 의도된 긴장감은 모두 예측이 됩니다. 또한 슬랩스틱 유머와 감정의 깊이가 있는 순간을 혼합하려는 시도는 관객들이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하게 만듭니다. 결과적으로, '더 허슬'은 사기꾼 장르에 대해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해석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것 같습니다. 재치와 독창성, 그리고 기억에 남을 만한 연기를 원하는 코미디 영화 팬들에게 '더 허슬'은 다소 실망스러운 작품입니다.